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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동사니

구글 검색에서 당신의 비즈니스에 홍보 효과를 가져올 수 있는 4 가지 간단한 팁

by 동탄아재[JJPAPA] 2019. 4. 26.




구글 검색이 마케팅을 위한 가장 중요한 도구 중 하나 라는 사실 은 비밀이 아닙니다 . 
인터넷 라이브 통계에 따르면 매일 평균 35 억 건의 검색이 이루어 지면서 Google 검색 결과에 눈알이 많이 꽂혀 있습니다.

Amazon에서 제품을 판매하든 개인 브랜드를 개발하든 상관없이 Google 은 강력한 리소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마케팅 및 성장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도록 노출을 극대화하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몇 가지 간단한 팁을 소개합니다.



1. 구글 광고 확장을 활용하십시오.
키워드는 Google 광고의 성공에 매우 중요 하지만 이러한 PPC 캠페인의 도달 범위와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그는 Callum Davies와 공동 으로 '구글 에드워즈' 가이드가 있어야 한다는 책 의 공동 저자 인 그는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확장은 실제 광고에서 공간을 차지하지 않고 주요 설명 텍스트를 추가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추가 위치 정보를 사용하면지도에서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추가 서비스를 통해 가격을 인상하여 판매를 늘릴 수 있습니다. "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확장 기능을 통해 마케팅 담당자가 캠페인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옵션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Google은 광고 확장을 사용하는 광고가 클릭률 을 10 ~ 15 % 향상 시킴을보고합니다 . 관련 확장은 품질 평가 점수를 향상시켜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2. Google지도의 힘을 이용하십시오.
소기업의 경우 Google지도 보다 유용한 도구는 거의 없습니다 .

내 비즈니스 계정을 설정하고지도 광고 확장을 Google 광고 캠페인에 통합하면 로컬 웹 사용자가 귀하의 비즈니스를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SEO 전문가 인 브래들리 쇼 (Bradley Shaw)에 따르면 Google 검색의 46 %가 지역 업체를 찾고 있으며 72 %는 해당 위치에서 5 마일 이내에있는 관련 매장을 방문 할 것이라고합니다.

Drip Digital의 CEO 제트 사이니 (Jet Saini)와 전화 통화 중, 그는 구글 지도에서 순위를 매기려면 비즈니스를 등록하는 것 이상의 것을 필요로한다고 설명했습니다. "맵 순위에는 거리, 관련성 및 눈에 띄는 세 가지 핵심 요소가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우선 구글은 검색을 수행하는 사람과 거리가 멀어 질뿐만 아니라 목록이 찾고있는 것과 얼마나 근접하는지도 고려할 것입니다. 당신의 명성은 SEO 순위 및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한 리뷰와 같은 것들을 기반으로 합니다. 지도 결과에 표시하려면 자세한 비즈니스 정보를 제공하고 전략적 위치 키워드를 사용해야 로컬 검색에 더 잘 최적화 될 수 있습니다. "

3. 콘텐츠 제작을 두 번 줄입니다.
SEO는 구글 순위에서 올라 가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철저한 키워드 분석을 수행하고 페이지 제목, 메타 태그 등에 최고의 키워드를 통합하여 일관성있게 관련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시작해야하지만 장기적인 SEO 전략의 모든면에서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판매 유입 경로와 고객에게 가장 유익 할 콘텐츠에 중점을 둡니다. 이 콘텐츠는 반드시 판매용으로 제작 된 것은 아니며 대신 잠재 고객에게 알리고 재미있는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신뢰할 수있는 정보원으로 고객을 생각하는 법을 배웁니다. 이렇게하면 웹 사이트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면 Google에 대한 귀하의 권위가 확립되는 반면, 브랜드에 대한 호감을 가질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컴퓨터 하드웨어 제조업체 인 Lenovo의 Digital Viday 사례 연구 는 콘텐츠 마케팅의 잠재력 중 하나 일뿐 입니다. 신뢰와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콘텐츠 마케팅 팀은 업계 뉴스와 정보에 중점을 둔 중심 허브를 만들었습니다. 250 개의 고품질 기사를 통해 팀은 170 만 회의 방문과 3 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모두 관련성 높은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4. (품질) 백 링크를 (윤리적으로) 시작하십시오.
현장에서의 노력만으로 사이트의 SEO 순위를 향상시킬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아닙니다. 고품질의 백 링크를 사용하면 브랜드 권한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자신의 위치를위한 중대한 내용을 쓰기는 중대한 출발점 일 수있다, 다른 사람은 정보 목적을 위해 아마 당신의 기사에 연결하기 때문에.

[편집자 주 : 선도적 인 웹 사이트에 "보장"되는 이야기에 링크를 판매하는 컨텐츠 제작자를 만나게되면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가장 평판 좋은 발행인, Entrepreneur는 포함하고, 편집 기사에있는 급여받는 연결을 엄격하게 금지하고 즉시 삭제할 것이다. 당신의 노력과 돈은 낭비 될 것입니다.]

MapQuest 및 Yellow Pages 와 같은 상위 비즈니스 디렉토리 에 프로필을 작성 하면 고품질 백 링크가 생성되어 잠재 고객에게 브랜드를 찾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많은 후위 건물은 주로 홍보 스타일의 노력에서 나옵니다. 블로그 담당자 인 Neil Patel 은 마케팅 담당자 인 Neil Patel 에게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 "다른 웹 사이트의 콘텐츠에 연결 한 다음 자신이 직접 자신의 웹 사이트에서 공유 한 기사를 즐겼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연락하십시오. 이와 같은 상호 작용은 중요한 터치 포인트입니다. 브랜드 인지도 만 높이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관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그들에게 백 링크를 주었기 때문에 그들이 미래에 당신에게 백 링크를 줄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타인의 게시물에 의견을 달거나 업계 웹 사이트에 대한 게스트 기사를 제출하는 등 단순한 홍보 활동을 통해 점차적으로 Google 순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많은 잠재 고객에게 Google은 브랜드를 발견 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Google 광고 캠페인에 대한 스마트 키워드 연구가 귀하의 성장에 결정적으로 중요 할 것이지만 성공을 위해 이러한 기본 요소를 간과해서는 안됩니다. 이 도움말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개선하고 Google에서 더 큰 존재감을 확보하면 브랜드 인지도와 판매량이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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